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4 베타 4 배포

T.B 2019. 6. 12. 03:45


어제 아이폰8플러스 사용자들에게 iOS 12.3.2를 배포한 것에 이어, 애플은 금일 iOS 12.4 의 4번째 개발자 베타를 배포하였다. 업데이트는 아직 사용자들에게 어떠한 뚜렷한 변경사항들을 포함하지 않지만, 향후 (업데이트의)변경사항들을 위한 준비작업일 수 있다. 애플은 watchOS 5.3, tvOS 12.4 베타3, macOS 10.14.5 베타2 또한 함께 배포하였다.


iOS 12.4는 이번 여름에 출시될 새로운 애플카드(Apple Card)의 기반을 포함한 듯하다. 애플 직원들은 내부적으로 애플카드를 테스트하기 위해서 iOS 12.4 베타를 사용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신용카드(credit card)가 어떻게 보여질 지에 관하여 우리에게 알려진 바가 있다.



애플은 어제 iOS 12.3.2 정식을 배포하였으나, 오직 아이폰8플러스 사용자들만이 해당된다. 업데이트는 인물사진 모드 버그 수정이 포함되었다. 애플은 또한 iOS 13 베타를 테스트 중이고, 우리는 다음주 중으로 2번째 베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애플은 또한 지난달 모든 고객들을 위한 iOS 12.3 정식을 배포하였다. 그 배포에는 동영상 서비스에 직접 구독하기 위한 새로운 애플TV 채널들을 특징으로 하는 완전히-새로워진 애플TV 앱이 포함된다. iOS 12.3은 또한 애플 기능들과 연동되는 스마트TV의 에어플레이 2 를 지원한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