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에서 오디오를 2개의 에어팟으로 공유하는 방법

T.B 2019. 6. 12. 03:46


iOS 13으로 인해, 에어팟 또는 파워비츠 프로 2세트를 가진, 2사람이 한번에 하나의 기기로 부터 동일한 오디오를 들을 수 있다. 여기 어떻게 하는지 방법이 있다.


iOS 13에서 당신의 오디오를 공유하는 것에는 2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는 애플이 WWDC 2019의 무대에서 '보여준' 별로 어렵지 않은 근접-기반 방법이다. 많은 애플의 기기들 처럼 그것은 쉽고 유용하다. 그냥 하나의 기기를 다른 기기로 옮기면 오디오를 공유할 것인가에 관한 질문이 표기될 것이다.


현 시점에서, 우리는 iOS 13의 첫번째 베타를 구동중인데 이 방법은 아직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iOS 13의 출시일이 다가올 때(그에 따라 베타 버전들이 업데이트 될 때) 이것을 다시 논의할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두번째 방법이 베타1에서 작동한다.


그 대안 방법은 그냥 2개의 기기를 가져가는 것 보다 약간의 수작업이 요구되어진다.


● 첫째, 아이폰에 연결 할 에어팟(또는 파워비츠 프로)를 준비한다.


● 다음으로, 설정에서 블루투스(Bluetooth) 항목을 클릭한다.


● 에어팟 세트의 후면에 있는 페어링 버튼을 길게 누른다.


● 페어링 하기 위한 준비가 된 "기타 기기(Other devices)" 가 표기되면 에어팟의 두번째 세트를 탭한다.


● 기기 목록에서 "연결됨(Connected)"으로 보여주는 두 기기를 확인한다.


이제 우리는 하나의 iOS 13 기기에 연결되어진 에어팟 2쌍을 갖는다. 에어플레이(AirPlay) 항목에서, 에어팟 2쌍 모두 보일 수 있을 것이고 출력되는 같은 오디오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에어플레이 2 스피커들과 유사하게 우리는 두 헤드폰들이 독립적으로 오디오를 조절 할 수 있고 각각의 세트 간에 지연이 발생하지 않음을 확인하였다. 


애플은 이 새로운 기능이 아이폰8 또는 이후,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세대 및 이후,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 5세대 아이패드, 3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미니 및 7세대 아이팟터치에서 에어팟과 파워비츠 프로 모두가 작동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