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 베타2 배포 OTA 업데이트 지원

T.B 2019. 6. 18. 02:52


애플의 사전-배포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고 베타 1을 다루는 스릴을 원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더 나은 안정성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베타2로 넘어갈 시간이다. 애플에서 금일 등록된 개발자들을 위한 iOS 베타2를 배포함에 따라 개발자들이 약간 더 완전한 버전의 iOS 13에 그들의 앱들을 테스트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애플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은 가을 정식 버전까지는 완성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테스터들은 이번 배포의 주요 기기들에서 iOS 13이 구동될 때 여전히 퍼포먼스와 안정성에서 문제가 예상되어진다. 우리는 테스트 기기들을 업데이트 한 후에 새로운 베타 버전에 관한 우리의 경험을 '공유' 할 것이다.


iOS 13은 다음달 즈음 무료 테스트 시작이 가능할 것이다. 애플은 자사의 WWDC 2019 키노트에서 7월에 퍼블릭 베타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우리는 iOS 13 개발자 베타3가 iOS 13 퍼블릭 베타1과 같은 빌드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그 빌드는 보다 많은 테스터들이 iOS 13과 iPadOS가 가을에 공식 배포되기 전에 애플의 사전-배포 소프트웨어를 구동하는 것이 가능하기 위해서 그간 발견되는 모든 버그들을 제거하는데 보다 중점을 둘 것이다.


금일 애플은 iPadOS 13 개발자 베타2, watchOS 6 개발자 베타2, tvOS 개발자 베타2 및 macOS 카타리나 개발자 베타2를 배포하였다. 개발자 베타1은 아이튠즈 및 macOS 카타리나에 USB 연결을 통한 업데이트가 요구되어지지만, 오늘 배포는 프로필 설치에 따른 OTA 업데이트 지원이 포함되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