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과 iPadOS 13 퍼블릭 베타1 배포

T.B 2019. 6. 25. 07:54


macOS 카타리나의 첫번째 퍼블릭 베타와 함께, 애플은 금일 iOS 13과 iPadOS 13의 첫번째 퍼블릭 베타를 배포하였다. 이 업데이트는 현재 애플의 '베타 웹사이트' 를 경유하여 가능하다.


애플은 애초에 iOS 13이 7월 즈음에 퍼블릭 베타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말하였지만, 그대신 지금 당장 업데이트가 충분히 안정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버그들, 퍼포먼스 문제, 앱 호환성 문제, 저질 배터리 수명을 감안해야만 한다. CNET은 iOS 13의 퍼블릭 베타를 최초로 보도하였다.


iOS 13은 많은 업데이트들과 개선들을 포함한다. 오랫동안 기다려진 다크모드가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미리알림 앱, 재설계된 볼륨 HUD, 퍼포먼스 향상, 미모지(Memoji) 향상, 새로운 포토 앱 등이 있다.


반면 iPadOS 13은 개선된 파일 앱, 홈화면 업데이트(한 화면에 앱 표시수 증가, 위젯 표시 변경), 사파리의 주요 개선,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위한 폴더 공유 등이 있다.


iOS 13과 iPadOS 13 퍼블릭 베타의 문제점들은 당신의 기기에서 피드백 어시스턴트 어플리케이션을 경유하여 보고될 수 있다. 애플의 베타 웹사이트는 여전히 많은 유저들에게 오프라인일 수 있다. 온라인으로 다시 돌아오면, 퍼블릭 베타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