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를 아직 사용하거나 방치해둔 것이 있나? 금요일 애플은 전원이 켜지지 않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를 위한 새로운 수리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여기 아이폰 6S가 이 프로그램에 해당되는지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
애플에 따르면 이 새로운 수리 프로그램은 2018년 10월 부터 2019년 8월 사이에 제조된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기기들 중 일부가 해당된다고 말하였다. 일부 경우에서, 이 기기들은 "고장이 될 수 있는 부품" 으로 인해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다.
애플은 이 프로그램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말한다.
애플은 일부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가 고장이 될 수 있는 부품들로 인해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다. 이 문제는 2018년 10월 부터 2019년 8월 사이에 제조된 제한된 일련 번호(시리얼 넘버)만이 해당된다. 이 프로그램은 기기의 첫 판매 후 2년 동안 영향을 받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를 보증한다.
애플의 아이폰6S 수리 프로그램에 해당되는지를 확인하는 방법
애플의 수리 프로그램에 있어 장점 중 하나는 이 기업은 당신이 프로그램에 해당되는지를 확인하는 것을 믿기 어려울 정도로 쉽게 만든다는 것이다.
1. 애플의 수리 프로그램 '웹사이트' 로 간다.
2. 기기의 일련 번호(시리얼 넘버)를 입력한다.
3. 해당되는지 아닌지를 확인한다.
만약 해당된다면, 애플은 'Apple 지원' 에 문의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인증된 애플 서비스 제공자에 방문하는 것을 권한다. 더하여, 만약 이 프로그램에 해당되는데 이미 수리가 완료되어 비용을 지출했다면, 그 수리 비용의 환불을 받는 것에 관하여 애플에 '문의' 할 수 있다.
원문: '9to5Mac'
Apple 지원은 '앱스토어' 로 부터 앱으로 설치 할 수도 있습니다. AS를 위해 방문하고자 한다면, 몇시간이 될지 알 수가 없는 대기시간을 감안하여, 애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33-4000)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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