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2 베타2 일부 아이패드 프로 모델 벽돌 DFU 모드 복원 조차 불가

T.B 2019. 10. 13. 23:55


iOS 13.2 베타2 와 퍼블릭 베타2가 배포된 후, 일부 2018 아이패드 프로 사용자들은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지 않아, 결국 그들의 태블릿을 벽돌로 만들고 완전히 복원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우리는 이 문제에 영향을 받은 아이패드 프로 사용자들의 불만들을 여러번 보았고, 심지어 일부 케이스에서는 DFU 모드 복원 조차 '불가하였다'.


나의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는 같은 상황에 처했으며, iOS 13.2 베타2 업데이트 중에 실패하였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것은 (볼륨업 버튼을 누르고, 볼륨 다운 버튼을 누른 다음에 전원 버튼을 5초 또는 몇초 더 누르고 있는)DFU 모드로 진입하고 케이블로 아이튠즈로 연결해서 그 방법으로 복원하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나의 아이패드 프로는 내가 이를 시도했을 때 오류가 나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내일 애플과 약속을 잡았다.


원문: 'MacRumors'


다른 기종으로 iOS 13.2 베타2로 업데이트 후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앱 최초 실행 시, "인터넷 연결이 없어 업데이트가 불가하다(?)" 는 팝업이 떴었는데, 이는 애플이 이 업데이트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였다고 합니다. 현재 애플은 해당 기종의 업데이트를 막아둔 상태입니다.


참고로, iOS 13.2 베타1 까지는 '튕기던 앱' 이 iOS 13.2 베타2 부터는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만약, (↑ 해당기종이 아니라는 전제에서)iOS 13 유저들 중 커스터마이징 타이머 앱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연간 $99의 개발자 베타 또는 무료 '퍼블릭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