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아이폰7 '서비스 안됨 또는 검색중' 이슈 AS 프로그램 무상 교체 시작

T.B 2018. 2. 3. 10:08


오늘 애플에서 일부 사용자들에게서 나타나는 '서비스 안됨 또는 검색중(No Service)' 문제를 겪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AS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애플에 따르면 이 문제는 아이폰7에 제한적으로 나타난다 말하였다.


지난 몇주 동안 많은 유저들이 트위터를 통하여 사용중인 아이폰7이 간헐적으로 '서비스 안됨' 으로 셀룰러 데이터 및 통화를 사용할 수 없다는 문제를 지적하였다. 이 문제는 작년 부터 지속적으로 지적되어 온 바가 있다.





현지시각 저녁부터 애플은 이 문제에 영향을 받는 중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AS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애플에 따르면 이 문제가 메인 로직 보드 중 일부의 문제로써 2016년 9월 부터 2018년 2월 사이에 제조된 일부 아이폰7에 영향을 주어 문제가 된다고 말하였다.


애플은 이 문제를 겪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증 기간의 유.무와 관계 없이 무상으로 교체 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영향을 받은 정도는 2016년 9월 부터 2018년 2월 사이에 제조된 중국, 홍콩, 일본, 마카오 및 미국에서 판매된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보증하는 아이폰7 모델 넘버들은 아래를 참고토록 하라.


영향을 받은 아이폰7 모델 넘버는: A1660, A1679, and A1780 이다.


더 많은 정보는 '애플 웹사이트' 를 통해서 찾아볼 수 있다.


원문:  '9to5Mac'



애플은 공식적으로 이 문제에 관한 '가이드 라인' 을 제공중이며 하드웨어 결함을 인정하지 않아왔음으로 많은 아이폰7 유저들이 불편함을 겪어 왔습니다. 실례로 오프라인  AS 센터를 찾았을 때 이 문제로 '소란' 이 나는 일이 종종 있기도 했으니 문제를 겪고 있다면 가까운 공식 AS 센터를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