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X 베스트 리뷰 모음 하일라이트



오늘 애플에서 더버지, 테크크런치, 매셔블, 버즈피드 뉴스, 인디펜던트, 씨넷 과 같은 주요 매체들로 부터 아이폰X 리뷰들 중, 그 기기에 관하여 좋은 평가들만을 보여주는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애플은 유투브 채널과 미디어 아울렛(media outlets, 매스컴)을 대상으로 하는 리뷰 전략을 위해서 아이폰X를 배포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애플의 엠바고 걸림이 끝나기 전 24시간의 리드 타임(lead time)을 받았다.



오리저널 아이폰을 리뷰했던 저널리스트 Steven Levy 가 지난 월요일에 아이폰X의 첫인상에 관하여 처음으로 '공유했다'. 몇몇 유투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아이폰X 핸즈온과 개봉기 동영상을 공유된 바가 있다. 그다음 화요일에는 테크 매체들과 미디어 아울렛들이 리뷰들을 발행했다.



애플은 '보도 자료' 배포를 통해서 다음의 리뷰들을 인용했다.


Mashable: "애플의 아이폰X는 무언가 새로움에 관한 시작이다. 아이폰X의 모든 것들이 미래의 아이폰들을 위한(기술의 '낙수효과') 로드맵으로써 제공된다."


BuzzFeed: "페이스ID는 선글래스를 벗거나 쓰거나, 머리를 올리거나 내리거나, 밤이거나 낮이거나 상관 없이 제대로 작동했다." 


Creative Live Blog: "OLED 디스플레이가 유난히 좋다. 대조비는 이전에 보았던 그 어떤 것들과도 다른 것이며 엣지투엣지(edge-to-edge) 베젤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어찌 됐건 그 디자인이 아이폰X의 구매 결정에 관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베젤 디자인과 디스플레이는 사진과 동영상을 '보는 기기(device)' 가 아니라 '들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진다.


The Wall Street Journal: "페이스ID는 안전하고 빠르며 신뢰성이 높고 사용하기가 매우 편하다. 그러나 할로윈 데이와 같은 분장에서는 적응형 알고리즘(adaptive algorithm)이 적용되지 않아 곤란 할 수 있다."


CNET: "샌프란시스코 피셔맨스워프에서 인물 모드(Portrait Mode)가 일상의 셀피를 얼마나 훌륭하고 우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지에 감동했다." 


The Evening Standard: "애플의 카메라 완성도는 흠잡을데가 없고 "그" 애니모지(Animoji)는 환상적이다."


TechCrunch: [애니모지]가 귀엽고 완전 재밌다고 말할 수 있다. 카메라가 안면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맵핑할 수 있는 방법, 그 모델의 물리학, (애니모지를 이용)'마스크를 착용' 할 수 있는 재미진 요소들은 기기 사용에 있어 실제로 많은 놀이적 통합이 될 수 있다.


아이폰X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1차 배송을 포함하여 현지시각 11월 3일 출시 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는 매장 내 구매 한도가 제한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