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드롭 테스트 시리즈에서 글래스 파손 역대 가장 취약하다 평가

T.B 2017. 11. 7. 06:29


애플은 아이폰X가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내구도가 강한 글래스를 사용했으며 강화층이 50%더 두껍다고 말했다. 그러나 드롭 테스트 결과들에 따르면 글래스와 콘크리트가 여전히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전자 기기들에 관한 보험 연장 제공업체 스퀘어 트레이드(Square Trade)는 아이폰X에 대한 몇번의 파손 테스트를 실시했고, 글래스백과 홈버튼 제거가 "역대 가장 파손되기 쉬운 아이폰" 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아이폰X의 글래스는 전/후면으로 6피트(182.88cm)에서 떨어질 때 글래스가 파손됐을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또한 오작동을 일으켰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주머니 높이가 3피트임을 주의해야 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