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실물 유출 영상

T.B 2017. 10. 25. 06:24


유투브 vlogger(video + blogger)가 이번주 초 미국 현지시각 11월 3일 출시 할 아이폰X 실물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유투브에서 삭제' 됐지만, Reddit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브룩 아멜리아 피터슨(Brooke Amelia Peterson)은 아마도, 그녀의 아빠가 근무중인 애플 캠퍼스를 방문하는 동안 아이폰X를 촬영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동영상을 보면 아멜리아의 아빠가 아이폰X를 실제로 사용중인 것으로 보여지며, 애플 캠퍼스 내부 카페인 카페 맥(Caffè Macs)에서 애플 페이로 결재하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그 다음에는 아빠가 아이폰X를 딸에게 주었고, 딸이 카메라에 잠시 동안 보여집니다.


아이폰X의 실 사용은 약 2:30초 부터 시작되며, 아이폰X의 알림, 제어센터를 위에서 아래로 내려 당기는 모습, 애니모지(Animoji) 기능의 실행을 보여줍니다.



한편 국내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10월 27일(금) 부터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의 예약판매가 시작될 것이고 다음주인 11월 3일(금) 국내에서 정식 출시되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고 합니다.


매년 1월(CES), 3월(2분기), 5월~6월(WWDC), 9월(3분기), 11월(4분기) 잊을만 하면 한번씩 '매우 기대' 되는 시기가 어김 없이 다가오는데요.


아이폰X의 경우 애플이 부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을 감안 할 때 내년(1월) 초순 혹은 그 이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는 오늘 새벽에 올라온 아이폰8플러스에 탑재 될 인물 조명(Portrait Lighting) 모드와 효과 편집 영상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