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에어팟 2.0 새 버전 첫인상



image: @stroughtonsmith


개발자 스티븐 트로턴 스미스(Steve Troughton-Smith)이 계속해서 유출된 iOS GM의 소스 코드 분석 결과를 공개하면서 새로운 버전의 애플 에어팟(Apple AirPod)을 처음으로 보여줬다. 스티브는 "아이폰X(iPhone X)"의 렌더링은 아직 유출된 펌웨어 내에서 발견되지 않았지만 애플워치3세대(LTE Apple Watch)와 2세대 에어팟이 각각 iOS GM 버전에서 렌더링을 통해서 확인됐다.


새 에어팟은 구세대 에어팟의 올-화이트 충전 케이스와 화이드 버드(buds)를 포함하여 큰 차이가 없다. 케이스는 현재 모델과 동일한 덮개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외관상으로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다. 바로 LED 충전 표시의 "상태 표시(status light)" 가 케이스 내부에서 외부로 옮겨졌다.



에어팟을 케이스에 넣어둘 때, LED가 에어팟의 충전 상태를 보여주고 에어팟을 빼내면 LED에서는 케이스 자체의 상태를 표기한다. 녹색은 완충을 의미하고 황색(amber glow)은 1회 미만의 충전을 의미한다. 오늘 공개된 짧은 동영상에서는 LED가 하얀색으로 깜빡 거리는 것으로 보여진다. '애플의 지원 웹사이' 에서는 에어팟이 다른 기기에서도 사용될 것임을 설명하고 있으며, 동일한 LED 패턴 중 일부가 새로운 에어팟에 포함됨을 암시한다.


지난밤 iOS GM 유출과 함께 처음으로 언급된 "AirPods 1,2," 는 아마도 무선 헤드폰의 업데이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단 1장의 이미지와 2초짜리 클립으로 에어팟 2세대(2.0)이 새로운 모델로 라인업에 추가될지, 이제 곧 화요일에 개최 될 아이폰X 이벤트에서 새로운 모델로써 공개될 준비가 되었는지에 관해서는 불분명하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GeNoiRC 2017.09.11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의 큰 변화까지는 바라진 않지만 가래떡을 칼로 똑 썰어놓은듯한 외형만 좀 피해주면 좋겠어열;; 라운딩 처리라도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