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도 스마트커버? 스마트커버 채택될 가능성 높은 이유

T.B 2011. 9. 9. 15:38


아이폰5에서 물리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스마트키보드[바로가기]에 이은 스마트커버 컨셉입니다. 스마트키보드도 충분히 상용화 될 가능성이 높아보였는데, 스마트커버야 말로 오는 10월 7일 발매예정으로 알려진 아이폰5에 공식 채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유인 즉, ① 삼성이 갤럭시탭 10.1에서 그대로 배꼈다가 국제적인 망신[바로가기]을 당한 스마트커버를 이미 아이패드2 악세서리 라인업으로 갖춘 애플이 더 얇고 더 넓어진(4인치 또는 3.7인치로 예상) 아이폰5에 스마트커버의 채택은 어쩌면 지극히 당연한 얘기 일 수 있습니다. ② 아이폰5의 디자인이 좀 더 아이팟터치 스러워지면서 모서리 각이 사라지고 아이패드2와 같은 유선형 각 디자인인 만큼 크기만 줄이면 아이패드2에서 쓰던 스마트커버의 모든 컨셉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컨셉 스마트커버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액정스크린 물리적 충격 보호
. 아이패드2와 같은 2가지 방식의 스탠드(지지대) 역할

독일에서 선주문(pre-order, 예약) 받은 정황(10월 첫째주), 한국 KT에서 대리점으로 보낸 비공식 문서를 통한 출시일 유출 정황(10월 첫째주), 미국 베스트바이 선주문 정황(해프닝으로 끝났지만) 또한 아이폰5 출시일에 관한 3가지 루머분석[바로가기], 아이폰5 국내출시 정황 포착[바로가기] 등 아이폰 신제품은 애플 직원도 출시일을 모른다고는 하지만 종합해보면 10월7일이 확실시 되는 듯 싶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