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 스마트키보드 채택? 스마트커버에 이은 스마트키보드 컨셉 동영상

T.B 2011. 9. 5. 22:11


아이패드2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 애플 정품악세서리로 스마트커버를 빼 놓을 수는 없을겁니다. 스마트 커버는 아이패드2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켜지고/꺼지는 기능 뿐만 아니라, 거치대 역할과 타이핑 지지대 역할까지 3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아이폰5에 그 스마트커버와 유사한 기능의 스마트키보드가 탑재된다는 컨셉입니다. 아직까지는 루머에 불과하지만, 그간 애플러들이 제시하는 컨셉들을 애플에서 채택해왔던 전례로 보아 아이폰5에서 스마트키보드를 채택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래는 스마트키보드가 제시하는 컨셉 동영상입니다.


스마트키보드는 총 3가지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① 터치자판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물리키보드
② 아이폰 거치대
③ 형광처리를 통한 야간 백라이트 키보드

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굳이 애플에서 스마트키보드를 채택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악세서리로 상용화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아이폰5 발매일이 늦어도 10월7일[바로가기][바로가기]로 예상되는 가운데, 현재까지 알려진 아이폰5의 예상스펙[바로가기]과 함께 어떤 악세서리를 준비해야 할 지 미리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