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9월 출시예정: Wacom에서 출시하는 스타일러스펜 Inkling 소개

T.B 2011. 9. 1. 08:07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Wacom에서 출시하는 스타일러스펜 Inkling입니다. (요즘 하도 말들이 많아서 한번 더 짚고 넘어가죠. 해외기업인 Wacom 알바 아닙니다. 사장도 아니고 사장 친구 또는 일가친척도 아닙니다.^^)

Wacom은 터치펜/디자인 제품 전문업체 입니다. 이 회사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을 출시예정인데요. 아무데나 그림을 그리고 PC 또는 MAC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kling이라는 제품입니다.


스타일러스펜을 통해 그림을 그리면 무선으로 단말기에 전송되고 이 단말기를 PC나 MAC에 연결하여 전송된 데이터(벡터/비트맵)를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아래는 Wacom측에서 제공하는 공식 동영상입니다.


스타일러스펜 가격이 최하 10만원대에서 비싼 경우 수십만원에 육박하는데요. 가격만 저렴하게 나온다면야 스타일러스시장을 올킬할 지도 모르겠군요.^^ 꼭 전문 웹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블로거는 물론이고 아이들 그림공부에도 좋을듯 합니다. (이거 장만하면 그간 귀찮아서 팽겨쳐둔 블로그 디자인 공사나..)

한국 수입판매 여부는 당연히 결정된 바 없으며, 한국에 수입되지 않는 경우 이베이 등을 찾아보면 됩니다. 해외주문에는 VISA카드가 필요하며 PayPal 결재시스템을 이용해야합니다. 보통 tax는 붙지 않고 ship payment는 해당 업체에서 한국배송루트가 있는 경우 10$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