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PRODUCT)RED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과 비츠 필 스피커 출시

T.B 2016. 11. 10. 07:23

애플에서 오늘 새로운 (프로덕트)레드/(PRODUCT)RED 색상 옵션을 2개의 비츠 제품군들에 추가했다. 비츠 필(Beats Pill) 과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Beats Solo3 Wireless Headphones) 이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색상들에서 곧 "Citrus(와인: 시트러스, 감귤류) Red" 라 불리는 색상에 대한 선택이 가능해질 것이다. 애플의 웹사이트 리스트에는 두 제품들 모두 "곧 출시(coming soon)" 으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다른 일반 제품군들 동일하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의 시트러스 레드 가격은 $299.95 이고 시트러스 레드 비츠 필은 $229.95다.



애플은 오랫동안 수년간에 걸처 (PRODUCT)RED 기부 파트너쉽을 유지해왔다. 그리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에이즈(AIDS)와 HIV(에이즈 원인 바이러스)에 관한 연구와 교육을 위해 고분분투 중인 자선 단체들에 기부해왔다.


애플은 종종, (PRODUCT)RED 프로모션을 '세계 에이즈의 날' 에 해왔다. HIV 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확산시키기 위한 세계 에이즈의 날은 12월 1일이다. 애플은 수년간 (PRODUCT)RED 판매를 통해서만 1억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번역: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