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파워비츠3 무선 헤드폰 애플코리아 출시 정보

T.B 2016. 11. 15. 20:44


직구 할까? 하다가 혹시 해서 오늘 애플코리아 들러보니 파워비츠3 무선 헤드폰(Powerbeats 3 Wireless)가 떴습니다. 좌표는 '여기' 입니다. 애플코리아에서 구매 시 '써보고' 마음에 들면 쓰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30일 내에 묻지마 환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MAC) 부터 악세서리 모두 해당됩니다.



닥터드레 비츠 헤드폰은  Beats Studio Wireless Over-Ear Headphones 블랙  Beats Studio Wireless Over-Ear Headphones 화이트 (운동용) 를 사용 중입니다. 비츠에서 솔로 3 와이어리스가 나왔는데요.


 Beats by Dr. Dre Solo2 Wireless Headphones, Active Collection (환불) 온-이어의 단점은 귀를 감싸 완전히 막아주지 않기 때문에 주변 소음 차단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덜렁' 거린다는 점입니다. 사실상 운동하면서 쓰기는 불가능에 가깝구요.


파워비츠3를 구매하는 이유는 웨이트 트레이닝 정도의 운동에서는 비츠 스튜디오가 좋습니다만,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시에는 땀 때문에 이어패드 가죽이 쉽게 마모되기 때문입니다. (비츠오디오 헤드폰 애플의 AS 문제 - 참고) 게다가 리퍼를 받아본 결과, 아이폰의 그 새폰과 같은 리퍼와는 달리 좌/우 우퍼 밸런스 문제, 마이크로폰 통화 감도 문제 등으로 2번 교환 한 바가 있습니다. 더불어 AS기간은 무조건 1년, 게다가 애플케어 정책에도 해당 없음으로 1년 후에는 무조건 사설행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