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8 또는 아이폰X 루머 또 가격 올라 1000달러 최고가 갱신



8세대 아이폰을 의미하는 아이폰8(iPhone 8) 또는 출시 10주년 기념을 의미하는 아이폰 X(10)가 또 최고가를 갱신 할 것이라는 루머다.


종전 최고 사양 제품 보다 한화 약 30만원이 더 오른 약 160만원을 기록 할 것이며, 약 114만 6천원인 $1,000 이 넘는 가격 부터 시작할 것이라 Fast Company가 말했다.


이외 다수의 해외매체들도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의 가격을 높게 측정할 것이라 전망했다. 기존에 큰 변화가 없음에도 높은 가격 책정으로 프리미엄 마케팅을 해오던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에서도 동일한 전략을 채택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Source: Fast Company, Via: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잉뚜 2017.02.09 12: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격은 을리즈므르......... ( 어금니를 꽉 깨물며 )

  2. BlogIcon MV 2017.02.11 18: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쳤네요.. 팀쿡은 그냥 장사꾼인 듯.
    잡스는 가격 안 올리지 않았나요? 아무리 신기술이 들어간다고 해도.
    디자인도 별로고.. 이러다 아이폰 버려야 할 듯..

    • BlogIcon T.B 2017.02.11 1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게 잡스의 여러 혁신중 하나였죠. 가격 혁신.. 아무리 스펙이 올라가도 잡스는 기본적으로 기업 수익이 줄어들더라도 가격 동결을 고수했습니다. 이때문에 주주들과 마찰이 심했구요.

      그거 삼성이 따라했는데, 잡스 사후 팀쿡이 삼성을 따라하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