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리스프링이 필요없는 테마앱 드림보드(Dreamboard) 무료전환

T.B 2011. 7. 3. 17:32


드림보드(Dreamboard)는 아이폰 테마 솔루션으로, 이전에 2.99$로 판매되는 유료 Cydia앱이었다. 드림보드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탈옥 후 아이폰 테마적용으로 유명한 윈터보드(WinterBoard)와 같은 앱으로 아이폰을 간단한 설정으로 마치 안드로이드(Android)나 윈도우7(Windows7)모바일과 같은 features로 변형시켜 준다. 드림보드는 현재 Cydia에서 무료로 정식소스를 통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드림보드와 윈터보드의 차이점은, 윈터보드의 경우 새로운 테마를 적용시킬 때마다 다운로드 또는 테마파일을 수동으로 넣어줘야 하며 적용시마다 리스프링(respring)이 필요하다. 드림보드는 이와 같은 과정이 필요 없으며 자체적으로 UI customization 을 제공해준다. 이번 무료전환과 함께 업데이트 된 드림보드는 락스크린(lockscreen) 테마까지 지원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