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애플뮤직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저렴한 가족 요금제와 뮤직 비디오 지원

T.B 2016. 4. 29. 10:48


오늘 애플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애플 뮤직(Apple Music) 앱을 업데이트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iOS에 상응하는 속도 개선과 음악을 위한 몇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첫번째는 경쟁 업체인 Spoitfy가 서비스하기 시작한 것 처럼 '뮤직 비디오' 이고 두번째는 패밀리 멤버십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업데이트 부터 지원하기 시작한 위젯 갯수가 늘었다.


패밀리 멤버십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월 $14.99 로 꽤 저렴하게 출시됐다. 싱글-계정 당 애플 뮤직 구독 비용은 월 $9.99 다.



애플 뮤직이 한국 출시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검색 자체가 되질 않고 '출시국 스토어' 를 통해서만 검색 되지만 "지원 기기가 없다." 는 문구와 함께 설치 할 수 없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미러링 사이트인 APKMirror 를 통해서 .apk 파일을 수동으로 설치 또는 업데이트 해야 한다.


Download Apple Music v0.98 242 (APKMirror)


• 애플뮤직 안드로이드 한국에서 사용 방법(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