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앵그리버드 액션 안드로이드 iOS 글로벌 출시

T.B 2016. 4. 29. 10:33


모바일 게임 앵그리버드를 소재로 한 ' 앵그리 버드 무비(The Angry Birds Movie)' 프로모션 게임 앵그리 버드 액션(Angry Bird Action!)이 드디어 글로벌 출시됐다. 이제 .ipa 또는 .APK를 통해서 설치 할 필요 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다. 단, iOS의 경우 글 쓴 시각 기준으로 아직 한국 출시 전이다.


앵그리버드 액션은 '새총 공식' 에 2.5D 트위스트를 접목시킨 '미니어처 골프 코스'로 분류된다. 캐릭터들은 3D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동일하고 각각 다른 캐릭터 특성 스킬 효과를 갖는다.



총 90개의 스테이지가 제공되고 플레이어는 3인칭 관찰자 시점, 세로 모드로 게임을 할 수 있다. 마치 핀볼 게임에 '새총 공식'을 적용한 모습으로 드래그로 밀거나 당겨서 목표를 직접 맞추거나 장애물을 이용하여 각도를 변경하여 마추는 식으로 진행된다.


Donwloads 앵그리버드 액션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