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미키 마우스 곧 '길건너 친구들(Crossy Road)' 캐릭터로 등장

T.B 2016. 3. 18. 07:01


Hipster Whale 의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용 아케이드 게임 '길건너 친구들(Crossy Road)'에 곧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디즈니(Disney)와 픽사(Pixar) 캐릭터들이 Crossy Road에 등장하기 시작했고 Hipster Whale 은 디즈니와 협업으로 '100개 이상의 캐릭터들'이 이 아케이드 게임에 등장할 것이라 발표했으며, 그 첫번째 시작은 미키 마우스(Mickey Mouse)가 될 것이라 전했다.


이 협업은 올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 2016(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발표됐으며, 새로운 캐릭터가 언제 등장할 것인가에 대한 정확한 날짜는 없으나, 곧 추가적인 디테일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길건너 친구들은 '복셀 엔진' 을 기반으로 한 직육면체 그래픽이 특징으로 중독성이 강한 아케이드 게임이다. 씨넷, 맥월드, 가디언, 앱스토어 등으로 부터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기본적인 플레이는 일반적인 런닝 게임(앞으로 또는 옆으로) 중 앞으로 런닝하며 장애물을 피한 칸 수 만큼 점수가 매겨지고 최대 칸 수는 2,000이다.


Downloads 길건너 친구들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