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구글 맵스 즐겨찾는 위치에 색상 스티커 표기 지원

T.B 2016. 3. 19. 10:06


구글 맵스 사용자들이 쓸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이 생성됐다. 목적지에 대한 길 안내 중 예를 들면 집, 직장 등에 색상 스티커를 라벨로 붙이고 맵 앱에 주소와 함께 저장할 수 있다.


Google Says:


"구글 계정을 가지고 있는지만 확인한다면 집과 직장 주소 및 다른 목적지들의 주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후 당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장소를 탭 하거나 주소를 입력한 후 그곳에 라벨을 붙이세요. 설정이 끝나자 마자 당신은 단지 '집', '직장' 또는 '체육관' 을 타이핑 하면 검색 바로 부터 쉽고 빠르게 당신이 가고자 하는 어디든지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구글 맵스 버전은 9.22 이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