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VLC 플레이어 2.0 베타 업데이트

T.B 2016. 3. 6. 08:54


안드로이드 멀티 미디어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로 인지도가 높았던 것은 'MX 플레이어' 였다. 그러나 모바일 플랫폼을 제한 PC 용으로 더 유명한 것이 오픈-소스 기반 VLC 플레이어다.


VLC 플레이어(http://www.videolan.org/vlc/)는 DVD, 오디오(음원), CD, VCD 등 거의 모든 확장자를 재생할 수 있는 무료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멀티미디어 재생기다.


VLC 플레이어가 2.0 베타로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 부터 로컬 네트워크 브라우징(UPnP, NFS, FTP, SFTP)이 가능해졌으며, 모든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TV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VLC 플레이어는 윈도우, Mac, 리눅스 PC 운영체제 및 모바일 운영체제로는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고, 지난 1월 13일 부터 애플TV를 지원한다.


VLC 플레이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VLC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베타 신청 페이지' 에서 참여할 수 있다. VLC 플레이어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Goolge+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