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4인치 아이폰 SE 실사 유출 동영상은 짝퉁이다.

T.B 2016. 3. 16. 07:33


앞으로 D-6, 한국시간 3월 22일이면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피니티 루프에서 올해 상반기 핫 아이템인 애플의 4인치 아이폰 SE(iPhone SE)가 출시될 것이다.


그러나 짝퉁과 불법 유통으로 악명 높은 중국 심천(Shenzhen) 마켓에는 이미 아이폰 SE가 등장했다. 'Aㅏ.. 그렇구나, 그렇다 카더라. 참고하면 되겠네.' 가 아니라, 이 아이폰 SE는 '싸구려 짝퉁 카피물' 이다.











영상속의 4인치 아이폰SE는 아이폰 5S 보다는 아이폰6와 아이폰6S의 디자인을 따른다. 그러나 9to5mac과 @OnLeaks 가 4인치 아이폰 SE의 것이라 유출했고 디자인이 거의 일치했던 도면에 따르면 4인치 아이폰 SE는 아이폰5S와 거의 유사하며 디자인적으로 2.5D 커브드 엣지가 적용됐기는 했으나 외관상으로는 거의 구분이 가지 않을 것이라 알려졌다.




애플의 4인치 아이폰SE는 A9 프로세서, 아이폰6S와 동일한 1,200만 화소 iSight 카메라, 3D 터치 미탑재, 가격은 $400 ~ $500 선이라는 루머가 지배적이며 RAM은 확실치 않으나 아마도 애플발 저가폰이라는 특성, 현재 아이폰6의 1GB RAM도 iOS 구동에 무리가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1GB RAM이 될 가능성이 높다.



Source: YouTub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