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유출된 아이폰7 후면 샷은 메이쥬 프로6

T.B 2016. 3. 17. 20:50


일부 매체에서 아이폰7의 후면 샷 유출이라 올린 사진이 보도됐다. 애플의 아이폰7은 후면 절연 밴드 디자인이 변경되어 기기 하단으로 안테나 디자인 변경이 있을 것이라는 루머가 지배적이었다.


그러나 이 소식을 전하지 않았던 이유는 이를 두고 아이폰7이라 할 만한 정황적 근거(3.5mm 헤드폰 잭 제거, 듀얼-카메라 등)가 없었고 단지 기기 하단 안테나 밴드 디자인 뿐이었다. 더욱이 투박하고 촌스러운 저 플라스틱 스러운 디자인 애플의 디자인이라 보기에는 무리였다.


중국판 트위터(마이크로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웨이보에서 이 샷이 아이폰7이 아니라, 메이쥬(MEIZU)의 차세대 플래그십이자 반값 노트로 알려진 메이쥬 프로6임이 확인됐다.



메이쥬 부사장은 'Weibo 계정' 을 통해 이 샷이 메이쥬 프로6임을 밝혔다. 오늘 메이쥬 프로6에 관한 소식은 총 2개다.


메이쥬는 오늘 메이쥬 프로6에 6GB RAM과 함께 미디어텍 데카-코어 Heilo X20의 후속 칩인 Heilo X25 독점 사용권을 획득했다 발표한 바가 있다. 아마도 메이쥬의 마케팅에 여러 매체들이 놀아난 것으로 판단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