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뉴욕 맨하탄 미트패킹에 플래그십 문화 센터 오픈 할 것

T.B 2016. 2. 23. 23:16


삼성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뉴욕에 오픈 할 것이라 밝혔다. "미래의 플래그십(the flagship of the future)"이 될 것이다.라 했으나, 흥미로운 점은 이 센터에서는 제품 판매를 하지 않는다.


축약해서 "837" 이라 네이밍 된 이 센터는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미트패킹(Meatpackin)에 위치했으며 지하 1층과 지상 1층, 2층으로 패션, 기술, 음악, 스포츠, 웰빙, 예술, 엔터테인먼트의 8개 테마를 통해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회 월요일~일요일까지,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9시다.


'Immersive Cultural Center(몰입형 문화 센터)'를 표방하는 삼성 837 센터는 뉴욕 예술가의 거리 소호(SOHO)에 위치한 삼성 플래그십 갤럭시 스토어 처럼 제품 판매를 하지 않는 '마케팅 센터' 다. 소호에 위치한 갤럭시 스토어는 사람들이 거의 찾지 않는다. (조선일보 기자가 한 얘기다.)





Source: Samsung,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