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화웨이 메이트북 발표 스타일러스 지원 2-in-1 윈도우 10 하이브리드 랩톱



2016년 모바일 마켓 리더라 평가받는 화웨이가, 야심차게 LG G5와 한날 한시(2016년 2월 21일 오후 10시)에 신제품 발표를 했는데요. 화웨이 지못미...



LG전자가 모듈러 스마트폰을 드라마틱하게 소개하는 바람에, 전세계 매체들은 G5를 집중적으로 보도하는 중입니다.


화웨이 메이트북 스펙과 가격 재원



이 와중에 화웨이의 메이트북에 관한 소식들이 올라오는 중인데요. 결론 부터 말하자면 그간 루머로 전해졌던 '안드로이드 - 윈도우 10 듀얼부팅' 은 사실과 달랐습니다. 또한 이날 기대되던 Kirin 955의 P9 스마트폰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MS의 서피스프로와 매우 유사한 12인치 윈도우10 테블렛으로 키보드 커버와 광학 감압-감지 스타일러스 및 Dock이 제공됩니다. 가격대를 보면 역시 화웨이의 기본 전략인 현재 시장 가격 과 유사하지만 약간 낮은 가격 전략을 취하는 중으로 entry-level이 한화 약 86만원 부터 시작됩니다.




Via: TechCrunc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6.02.23 00: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이거보고 제 맥북을 팔고 넘어가야하나 이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키보드는 자세히 보니 뉴맥북과 애플키보드2 처럼 풀사이즈를 채용해서 상당히 낯이 익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