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무제한 무료통화 및 문자채팅앱 Viber 안드로이드용 출시

T.B 2011. 5. 6. 01:26


무제한 무료통화(mVoip)와 문자채팅을 제공하는 Viber가 드디어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됐다. 그동안 iOS유저들은 백그라운드 실행시 배터리 소모가 심한 Skype보다 Viber를 통해 무료통화를 해왔다. Viber는 전세계에 배치한 자사 서버를 통해서 푸쉬방식으로 앱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전화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완전히 통화를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문자채팅의 경우 단순히 문자만 제공되며 파일전송의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다. Viber가 크로스플랫폼을 제공함에 따라서 이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유저들 중 Viber를 설치한 유저들은 따로 통신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게 됐다. 아래 출처 via글을 확인하면 알겠지만, 현재 베타테스트 중이며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의 경우 apk파일을 따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빠른 시일내에 정식버전이 나오길 기대해본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