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Adobe Max 개발자 컨퍼런스 테블렛용 포토샵터치 MAX 2011 공개

T.B 2011. 10. 10. 11:57


사진 그래픽 프로그램 업계 1위의 
어도브(Adobe)에서 포토샵 터치(PhotoShop Touch)를 포함한 5개 어도브 어플을 앱스토어에 곧 출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도브는 美 LA에서 있었던 Adobe Max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iOS와 안드로이드OS 용 어도브 어플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어도브시리즈의 가격은 개당 $9.99 선이며, 어도브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동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앱스토어에는 곧 출시예정이며 안드로이드마켓에는 11월 출시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PhotoShop Touch, Collage Touch, Max 2011의 데모 동영상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