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인도 뭄바이 센터럴역에 무료 초고속 Wi-Fi 네트워크 출시

T.B 2016. 1. 22. 21:06


최근, 구글 CEO 순다이 피차이는 구글이 인도에 초점을 맞출것을 공개한적이 있다. 그 계획중 하나로는 인도의 400개 역에 초고속 무료 Wi-Fi를 제공하겠다.는 것을 포함한다.


오늘 구글은 공식적으로 뭄다이 센터럴의 무료 Wi-Fi 서비스를 발표했다. 뭄바이는 인도의 항구도시로써 뭄바이 센터럴역은 인도내에서도 가장 붐비는 역중 하나다. 이역은 거의 매일 약 10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이용중이다.


오늘부터, 뭄바이 센터럴을 여행시에는 'RailWire WiFi'라는 이름이 스마트폰의 Wi-Fi 네크워크 설정에서 표기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단, 사용자들은 인도 모바일 번호가 있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늘 뭄바이에서 출시한 구글은 다음번에는Allahabad, Jaipur, Patna, Ranchi에서도 출시할 예정으로 올해 안으로 95개 역에서 초고속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구글이 순다이 피차이의 계획대로 인도 전역에 400개의 Wi-Fi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되면, 세계에서 가장 큰 공용 Wi-Fi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Source: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