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9.3은 베타로 업그레이드 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

T.B 2016. 1. 13. 06:49


어제 새벽 애플이 대대적인 SW 베타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iOS 9.3 베타1, tvOS 베타2, El Capitan 10.11.4 와 함께 watch OS 2.2 베타까지 배포됐다. 이전글은 대체하기로 하고 빠르게 본론으로 넘어가면 다음과 같다.


. iOS 9.3 베타1 주목해야 할 기능: 아이패드 멀티계정, 클래스룸, 스쿨 매니저(참고)

. tvOS 베타2와 watchOS 2.2 베타 업데이트 변경사항(참고)

. iOS 9.3 베타1 업데이트 변경사항(참고)


9to5Mac 에서 이와 관련된 투표가 진행되는 중이다. iOS 9.3 베타1이 베타 프로그램(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버그 레포트 및 어플리케이션 호환성 테스트) 또는 퍼블릭 베타(iOS 파워 유저들을 대상으로 개발자 등록을 하지 않은 유저들에게 버그 레포트)로 업데이트 할 것인가? 에 관해서다.




MacRumors 에는 tvOS 2.2 베타와 함께 iOS 9.3 베타1에 관한 동영상이 올라왔다. 디테일한 리뷰는 아니고, '첫인상(기능 소개)' 정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