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9.3 베타1 vs. iOS 9.2 보다 약간 느려졌다.

T.B 2016. 1. 14. 11:57


tb sns 에서는 iOS 9.3 베타 1 관련, 따로 글을 작성하여 Wait and See 라 코멘트를 남긴적이 있다. 오늘은 이와 연계 포스팅으로, iOS 9.3 베타 1 퍼포먼스를 '대충' 확인하도록 하자.


매번 새 iOS가 배포되면 연례 행사 처럼 등장하는 것이 '속도 비교 동영상' 이다. 이런류의 비교는 정확한 데이터 근거가 아닌 '대충' 보는 것으로 사람이 동시에 눌러서 실행을 한다고 하더라도 오차가 발생할 수 밖에 없다.


이번에도 유투브에는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6 에 관한 iOS 9.2 와 9.3 베타 1 속도 비교 영상이 올라왔다. 이런 영상을 계속해서 올리는 이유는, 구형 iOS 기기가 종종 애플의 반 강제적인 업데이트 때문에 짜증이 날 정도로 느려지기 때문이다.


영상속에서만 볼 때, iOS 9.2 대비 약간 속도가 느려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물론, 아이폰6S 또는 iOS 9.3 정식 버전에서는 최적화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자.





Note. 9.0.2 탈옥 유저들이라면 쓸 때 없이 판올림 했다가 '후회' 하지 마시고, 당분간 탈옥 계속 유지하세요.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