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TV 5세대 A9프로세서 2016년 1분기 부터 생산 시작 루머에 관하여

T.B 2015. 12. 5. 06:08


글로벌 하게 망신을 당한 전력이 있는 신뢰도와 공신력이 매우 떨어지는 매체 빅3(폰아레나, 비즈니스코리아와 함께)에 꼽히는 대만 디지타임즈(DigiTimes)에서 차세대 애플TV 5세대에 관한 루머를 제기했다.


퀄리티가 허경영급인 DigiTimes는 A8(아이폰6/6+, 애플TV 4세대) → A9 으로 출시된다는 것을 기사라고 발행했는데, 그냥 발행하기가 지들도 무안했는지 출시일과 생산 일정에 관하여 덧붙였다.


애플은 2016년 1분기 부터 애플TV5세대를 Quanta Computer로 부터 생산량을 점차 늘려 갈 것이고, 출시일은 2016년 3분기(mid- to late)에 출시될 것이라 밝혔다.(응?)


그냥 5초만 생각해보면 신뢰도가 바닥을 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신제품이 나오면 소비자들의 기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스펙이 UP 된다. 애플TV 4세대가 A8이니 다음 차례는 A9 이다.


대만 콴타 컴퓨터로 부터 2016년 1분기 부터 생산량을 늘려간다는 것도 '말 맞추기'다. 이유인 즉, 애플TV 4세대는 올해 9월 이벤트에서 아이폰6S, 아이폰6S+,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출시됐다. 즉, 2016년 중반 중 후반이라는 시점이 바로 이 시점 즈음인데, 대략적으로 때렸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는 이유는 최근 아이폰7이 9월 이벤트 보다 약간 빠른 시점에서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이렇게 때려놓으면 무조건 '걸리게' 되어 있다.


Note. 조.중.동.종편(정치파트), 폰아레나, 비즈니스코리아, 디지타임즈는 무조건 출처가 어디인지, 팩트 맞는지 부터 의심해야 한다.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