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2015년 3분기 애플워치 판매량 390만대




2015년 3분기 애플워치의 판매량에 관하여 Strategy Analytics 분석인 450만대 보다 낮은 350만대가 될 것이라는 IDC의 분석이다.



1위는 여전히 핏빗이나 전년도 동일분기 32.8%에서 22.2%로 감소했다. 올해 처음 출시된 애플워치는 단숨에 18.6%로 2위에 랭크됐으며, 샤오미 또한 저가형 밴드로 17.4%를 차지했다. 이하 기타 등등을 합친 수치가 전년도 54.6%에서 34.6%로 무려 20%가 감소했는데, 이는 전년도 5.7%에서 17.4%로 크게 점유율이 늘어난 샤오미와 0%에서 늘어난 애플이 원인이다.


Note. 혹자들은, '중국 제품이 미국에서는 큰 인기가 없다.' 이상한 소리를 하는데 꼭 가보지 않더라도 당장 2위를 기록한 샤오미야 워낙 가격이 초저가라 그렇다 치더라도, 화웨이의 넥서스6P는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는 중이며 원플러스2는 애플의 아이폰 줄서기를 넘어서 '그냥 난리가 났고, 초대권 옥션가가 기기 가격보다 더 비싸게 팔리는 등, 아직도 인기가 있다.


즉, 중국 제품이 미국에서 큰 인기가 없다는 것은 '완전한 좃중동식 날조' 고, 중국 제품도 중국 제품 나름이다. 차츰 미국에서도 중국 제품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는 중이다.가 정확한 표현이다.(ZTE는 인기 없다.)


Soure: MacRum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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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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