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A9 구동 4인치 아이폰 2016년 중반 출시 루머

T.B 2015. 11. 17. 07:33


IHS Technology의 디렉터 Kevin Wang 은 2015년 말에 애플이 4인치 아이폰을 출시할 것이라 한 적 있는데, 이번에는 2016년 중반이 될 것이라 중국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인 Weibo를 통해서 주장했다. 2016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주장은 이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KGI Securities 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의 주장과 일치한다. Wang은 애플의 4인치 아이폰에 관하여 작아진 스크린 외 어떠한 디테일도 제공하지 못했다. 반면 Kuo는 이 기기가 아이폰5C 베이스에 A9 프로세서가 탑재되며 2016년 1분기 출시라 예상한 바가 있다.


Note. 애플의 '4인치 아이폰'에 관해서는 이전 글을 통해서 할 말 다했다. 아마도, 당분간은 이 내용 외에 더 짚어야 할 내용은 국.내외 포함 없을 것으로 보인다. (심층분석: 애플 4인치 아이폰 2016년 초 출시 루머) 출시에 관하여 '낙관 할 수 만은 없다.' 4인치 아이폰에 관한 루머는 어제 오늘 얘기도 아니다.


Source: MacRumors,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