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워치 2세대 2016년 여름 출시 루머



애플워치 차세대 모델인 2세대가 애플의 부품 공급업체에 따르면 이미 애플에서 현재 개발중으로 2016년 여름에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다.(좀 당연한 얘기.) 소스에 따르면 내년 2분기 후반 애플워치 2세대가 출시될 것이고 대만 미디어 매체에 따르면 애플워치 부품업체인 Quanta 컴퓨터의 Barry Lam에 따르면 애플워치 2세대 개발 문제로 애플과 투자 미팅을 가졌다고 밝혔다.



9to5Mac에서는 애플워치 2세대가 '여름'에 출시될 것이고 Wi-Fi기능이 향상될 것이며 카메라 스펙 향상으로 페이스타임 동영상 통화기능이 아이폰 연동이 아닌 애플워치 2세대에서 직접 가능해질 것이라 예상했다.


Note. 애플과 삼성이 현재 주목하는 것은 '헬스케어' 산업이다. 애플은 최근 CEO 팀쿡이 '의료기기'와 선을 그엇다.(FDA 인가 문제) 반면 삼성은 한국에서 의료민영화, SAMI-프로젝트와 U-헬스케어 산업이 삼성의 '미래'라 이재용 부회장이 직접 밝히기도 했다. 두 제조업체의 웨어러블 지향성은 큰 차이가 있다.


Via: iDB, MacRumro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익명 2015.11.16 09: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T.B 2015.11.16 0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결국 궁극적인 목적은 애플워치의 독립기기가 맞을겁니다. 다만, 삼성과 LG 이후 중국업체에서도 이미 선보인적이 있는 워치폰의 기술적은 한계가 아직은 문제겠죠. 애플로써는 현재 아이폰 크기 보다 더 작고 원가가 낮은 기기를 마다할 필요는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