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프로 출시일 11월 11일 40개 1차 출시국 확정

T.B 2015. 11. 9. 23:06


오늘 애플이 11월 11일 수요일 부터 새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판매하겠다는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애플은 11월 11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아이패드 프로를 판매하기 시작할 것이며, 이번주 말 부터 리테일 스토어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밝혔다.


아이패드 프로에 관해서는 '주저리 주저리' 할 것 없이 블로그를 통해서 충분히 디테일하게 소개했던 관계로 따로 반복은 하지 않기로 하고 기기 가격과 1차 출시국 목록은 아래와 같다.


가격 및 출시
  • iPad Pro는 Wi-fi 32GB 모델이 99만9천원, Wi-Fi + Cellular 128GB 모델이 1백35만원으로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3가지의 메탈 색상으로 출시되며, Apple 직영점, 일부 통신사 매장과 Apple 공인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Apple Pencil은 12만9천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Smart Keyboard는 차콜 그레이 색상으로 22만9천원에 출시된다.**
  • iPad Pro는 앵귈라, 앤티가 바부다,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케이맨제도, 중국, 체코 공화국, 덴마크, 엘살바도르, 핀란드, 프랑스, 독일, 지브롤터, 그린란드, 과테말라, 홍콩, 헝가리, 아일랜드, 맨 섬, 이탈리아, 일본, 리히텐슈타인, 룩셈부르크, 말레이시아, 멕시코, 모나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리코, 러시아, 싱가포르,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태국, 트리니다드토바고, 터키, 아랍에미리트, 미국, 영국, 우루과이 및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 출시된다.
  • Apple에서 디자인한 새로운 폴리우레탄 iPad Pro Smart Cover는 차콜 그레이와 화이트 색상으로 7만9천원에, 새로운 iPad Pro 실리콘 케이스는 차콜 그레이와 화이트 색상으로 각 9만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Apple 직영점에서 iPad Pro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메일 설정, App Store®의 새로운 앱 안내 등의 개인 설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iPad Pro를 사용자화 할 수 있게 돕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iPad Pro를 사용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로 매장을 나설 수 있게 된다.
  • 새로운 iPad Pro 또는 iOS 9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고객은 모든 Apple Store®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워크샵에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애플이 발표한 11월 11일 출시 국가에 한국이 포함되지는 않았으나, 한화 책정 가격이 나왔다는 점에서 한국 출시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