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시리, 구글 나우와 MS 코타나 보다 정확도와 사용자 만족도 높아



애플의 Siri가 질문에 대한 정확도와 사용에 따른 사용자 만족도가 구글 나우와 MS 코타나 보다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잘못된 대답에 관한 오류는 코나타가 가장 높았으며 만족도 또한 코타나가 가장 낮았다. 애플의 Siri에 관한 만족도는 81%로 구글 나우와 MS 코타나 보다 크게 앞섰으며, 잘못된 대답에 관한 오류 또한 2.6%로 큰 차이를 보였다.



다만, 모든 조사와 데이터들이 '영미권' 기준으로, 한글 명령어와는 갭 차이가 심하다.


Via: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혜랑성 2015.11.10 08: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이프가 아이폰6를 사용중이라 Siri를 가끔 사용합니다. 아이들 장난감으로 ㅋㅋ
    Siri에게 말을 걸면, 폰에서 대답을 하니, 아이들이 참 재밌어 합니다.

    앞었으며 > 앞섰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