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최신 타이젠폰 Z3 발표 4가지 특징

T.B 2015. 10. 14. 22:17


현재 삼성은 타이젠(Tizen)을 저가폰, 기어S2, 삼성 스마트TV로 푸쉬중이다. 스마트TV는 (해외에서)뿌려대는 중이고.. 타이젠폰은 인도와 러시아를 공략중이다. 삼성이 최신 타이젠 기반 Z3 스마트폰을 발표했다. mid-range 스펙이 색상은 골드, 블랙, 실버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8,490 ($130, 한화 약 14만 8850원)이다.


Z3 타이젠폰의 특징은 삼성의 최신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지원하는 ① 'Ultra Power Saving Mode'다. 삼성측에 따르면 10% 배터리가 남았을 때 33시간 동안 대기모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② 두번째 특징으로는 데이터 절약 모드로 과도한 데이터 사용을 막고자 약 40%까지의 데이터를 절감할 수 있다고 한다.


Z3 타이젠폰의 스펙은 5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2,600mAh 배터리, 후면 800만 화소 카메라, 전면 5백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4.0, 1GB RAM, 8GB 내장 용량까지다.



③ My Galaxy App은 삼성과의 다양한 독점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지역 거래,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뿐만 아니라 여행 정보, 영화, 패션 등을 하나의 앱으로 모았다. ④ MixRadio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데 이는 Z3에 디폴트로 설치된다. 3천만 곡이 넘는 음원 제공 및 큐레이트 믹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구글 뮤직과 유사하다.)


Source: android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