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피스 북 핸즈온 동영상 '서피스 북은 랩톱이자 테블렛?'

T.B 2015. 10. 7. 11:07

ArsTechnica에 올라온 서피스 북(Surface Book) 핸즈-온 첫인상이다. 'The Surface Book is a laptop. But it’s also a tablet.'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과 기사에서는 서프스 북에 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서프스 북이 랩톱을 대체할 수 있으며 테블렛으로까지의 활용이 가능하다 설명했다. 아울러 이후 풀-리뷰를 올리겠다 밝혔다. 단, 서피스 프로 시리즈에서도 지적됐으며 이번 서피스 북에서도 예상되는 소비전력 및 발열과 팬쿨링 소음 등에 관해서는 지켜봐야 한다.



Source: ArsTechnica


테블렛으로써의 활용을 언급했는데, 윈도우 앱 생태계가 취약하다는 점에서 저전력에 최적화 된 모바일 앱은 기대하기 어렵고, 윈도우의 모든 컨텐츠를 서피스북으로 들고 올 수는 있다. 다만, 이렇게 되면 즉각적으로 '소비전력' 문제가 실 사용에서 발생할 수 있다. 즉, 서피스 북은 서피스 프로와 같이 high-end 스펙에 따라서, 아이덴티티는 분명 "테블렛" 인데, "랩톱" 처럼 어차피 전원을 연결한 후 써야 하는 상황이 주가 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