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니드포스피드 리부트 PC버전 2016년 봄으로 발매 연기

T.B 2015. 9. 15. 11:04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의 22번째 시리즈인 '리부트(reboot)' PC버전이 2016년 봄으로 발매 연기가 됐다는 소식이다.


그간 루머로는 북미에서 2015년 11월 출시될 것이라 알려졌으나, 데스크탑 PC 버전은 2016년으로 스케줄이 변경됐다.


게임 개발사인 고스트 게임즈(Ghost Games)에서는 PC에서의 프레임비율과 그래픽 최적화를 위함이라 자사 블로그를 통해서 이같은 내용을 공지했다.



니드포스피드 리부트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Xbox One 용으로 미국 시각 9월 28일 오전 10시에 공개될 예정이고, 현재 비공개 베타 버전에 관하여 테스터를 '여기'서 모집중이다.


Source: Engadge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