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루머: HTC의 A9 '히어로' HTC도 결국 답은 애플일까?

T.B 2015. 8. 25. 20:55

중국 안드로이드 OEM 제조업체들이 IT 스타트업 기업 시절, 그리고 현재까지 아주 자주 즐겨쓰는 전략은 '앱등 전략'이었다. 중국 OEM 제조업체들은 애플의 아이폰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제품들을 출시했고 이는 매번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하여 해외매체들은 기술력 없는 싸구려 기업들이 주로 쓰는 '카피 마케팅'을 비판했다. 이 분야는 ★ 압도적으로 글로벌 초일류 기업이 잘 하는 분야다.



HTC CEO Cher Wang은 "히어로(hero)"라는 기기를 10월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스마트폰은 몇달 전까지 코드네임 Aero라는 루머가 있었다.


애플의 아이폰6와 매우 유사하다는 느낌의 hero가 등장했다. 전면로고, 후면 카메라 위치, 사과 마크만 지운다면 절연 밴드까지 유사하다.


재밌는 점은, HTC는 작년 플래그쉽 기기를 출시하면서 스마트폰들의 디자인 카피에 관하여 유사 디자인에 관한 비판을 한적이 있다.


A9은 풀-메탈 바디, MediaTek's deca-core Helio X20 SoC, a 5.2-inch QHD display, 4GB RAM, 3,500mAh 의 스펙이 예상된다.


Source: Android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