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아수스 256GB 용량 젠폰2 디럭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T.B 2015. 8. 23. 23:53


오늘은 '마더보드'로 유명한 아수스(ASUS)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젠폰(Zenfon) 시리즈인 젠폰2 디럭스 에디션(Zenfon 2 Delux Edition) 발표 소식이 안드로이드 매체들에게 키 뉴스였다. 특이한 점은, 아수스가 브라질에서 이 스마트폰을 공개했다는 점이다. 또한, 다른 스마트폰과의 극대화 된 차별점은 '저장 용량'인데, 무려 256GB 내장 용량을 지원한다.



아수스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칩이 아닌, 인텔의 아톰칩을 써왔다. 젠폰2 디럭스 에디션의 프로세서는 64비트 아톰 프로세서 Z3580으로 2.5Ghz다. 4GB RAM, 5.5인치 디스플레이, 1,300만 후면 카메라, 500만 전면 카메라, 듀얼SIM 지원, 아수스의 부트마스터 빠른-충전 기능이 주요 특징으로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기반 아수스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ROM의 네이밍인 ZenUI가 새롭게 선보였다.


Source: XDA, Android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