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프랑스 알카텔 MLS 리그 LA 갤럭시 스텁헙 센터 공식 파트너쉽 체결

T.B 2015. 8. 24. 05:08


스마트폰 성능 상향 평준화는 현재 메이저 제조업체로 꼽히는 애플, 삼성, HTC, 소니, LG 5강 체제와 '노키아, 블랙베리, HP, 모토로라'를 몰락시켰다. 이제 영업 이익 기준 애플 단독 1강 체제와 군소 제조업체들의 entry-level 전쟁을 치르는 중이다.


1898년 설립된 알카텔-루슨트(Alcatel-Lucent)은 모바일 기기 '매니아 급' 아니면 우리에게 생소한 이름이다. 사실, 모바일 제조업체라기 보다 '글로벌 전기통신 장비 업체'다. 파리에 본사가 있고, 한국의 한국전기통신공사 또는 화웨이를 생각하면 이해가 빠르다. 알카텔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으로 이전에 Pixi 3 를 소개한 적이 있다.


알카텔이 'OneTouch' 로스앤젤레스 갤럭시(Los Angeles Galaxy) 스텁헙 센터의 공식 스마트폰, 테블렛 파트너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다. 이제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ajor League Soccer, MLS) 팬들은 알카텔의 기기를 홈 게임 경기마다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LA 갤럭시가 게임에서 이기면, SNS 프로모션을 통해서 알카텔이 기기를 제공한다. 알카텔은 로스엔젤레스와 오렌지 카운티에서 이 프로그램을 2016년까지 LA 갤럭시 커뮤니티에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Source: Android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