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수스 256GB 용량 젠폰2 디럭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늘은 '마더보드'로 유명한 아수스(ASUS)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젠폰(Zenfon) 시리즈인 젠폰2 디럭스 에디션(Zenfon 2 Delux Edition) 발표 소식이 안드로이드 매체들에게 키 뉴스였다. 특이한 점은, 아수스가 브라질에서 이 스마트폰을 공개했다는 점이다. 또한, 다른 스마트폰과의 극대화 된 차별점은 '저장 용량'인데, 무려 256GB 내장 용량을 지원한다.



아수스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칩이 아닌, 인텔의 아톰칩을 써왔다. 젠폰2 디럭스 에디션의 프로세서는 64비트 아톰 프로세서 Z3580으로 2.5Ghz다. 4GB RAM, 5.5인치 디스플레이, 1,300만 후면 카메라, 500만 전면 카메라, 듀얼SIM 지원, 아수스의 부트마스터 빠른-충전 기능이 주요 특징으로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기반 아수스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ROM의 네이밍인 ZenUI가 새롭게 선보였다.


Source: XDA, Android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간마늘 2015.08.24 0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텔은 진짜... 장사할 마음이 있는건지... 상황이 어느때인데 컴퓨터에서 하던 틱톡전략을 모바일에서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ZenFone 2는 무어필드를 달고있는데, CPU는 스냅801 급에 GPU는 Apple A7 하위호환 급이에요. 이걸 2015년도에 쓰라고 내는게 참...

    그렇다고 후속 라인업이 괜찮은 것도 아닙니다. 아톰이 라인업 개편을 해서 코어 i 시리즈처럼 아톰 X3, 아톰 X5, 아톰 X7로 나뉘어졌는데, 엔비디아 테그라와 같은 문제로 실질적으로 스마트폰에 넣을 수 있는 친구는 아톰 X3 뿐이에요. 근데, 실버몬트 CPU에 ARM Mali 그래픽 중 중급형 그래픽..... 스냅410하고 놀라고 내놓은 격...

    아톰 X5와 아톰 X7은 구조 면에서 별 차이 없고, 또 베이트레일의 후속작인 체리트레일이 리네이밍된거라 태블릿 컴퓨터에서 보는데 정작 무어필드 후속작은 감감무소식이죠. 아톰 X3은 소피아라 불린 신규 저가형 라인업이 정식 출시 직전에 리네이밍된거라.... 제발 정신 좀 차렸으면 합니다.

    ...아, 참고로 ASUS에서 아수스라 하는거 싫어해요. 에이수스라 해달라요. 이유는 본인들 맘이라네요... 참ㅋㅋㅋ 아수스나 에이수스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