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올해 아이패드3세대 없다더니

T.B 2015. 7. 26. 17:18


이전글에서 올해 8.9인치 아이패드미니는 4세대로 마지막이고, 9.7인치 아이패드3는 없을 것이며, 애플이 아이폰과 12.9인치 아이패드프로에 대한 '선택과 집중'을 할 것이라는 루머를 소개한적이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좀 다른 루머다. appleinisider에서는 Macotakara를 인용하여 2가지 루머를 전했다. 첫째는 아이패드미니4세대가 아이패드에어2와 스펙이 같을 것이라는 것이다. 이는 이전에 알려졌던 부분과 일치하는 부분이다.


두번째로는 아이패드3세대가 없을 것이라던 루머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다. 애플이 올해 아이패드 라인-업으로 아이패드미니4세대, 아이패드3세대, 아이패드프로를 동시에 출시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미니4의 두께가 7.5mm인 미니3에서 에어2와 같은 6.1mm로 얇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