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윈도우PC보다 많이 팔린 아이폰



지난 3분기 애플 실적 발표에서는 Mac PC가 전년도 대비 8.8%감소했다. 아이패드 판매량이 -17.70%로 감소했지만, 아이폰은 +35.03%로 판매량이 증가했다.(참고)


아이폰은 꾸준하게 팔렸고, 단일기종 판매량 1위에 랭크 됐다.(참고) 스마트폰과 테블렛의 대중화로 PC 시장은 전체적인 하락세를 보였고, 이에 따라서 급기야 iOS를 탑재한 기기(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인 iDevice 판매량이 윈도우PC를 앞질렀다.


2008년 오리지널 아이폰이 출시 된 이후 아이폰4가 출시된 2011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동안 윈도우 PC는 2011년을 정점으로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이다가 2015년 7월 iDevice 판매량이 윈도우PC를 넘어섰다.


이 통계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만 포함하며, 안드로이드는 지난 2012년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2 즈음에서 윈도우 PC 판매량을 넘어섰고, iDevice는 이번이 처음이다.


Source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