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6S 도면 유출 크기와 두께 미세변화

T.B 2015. 7. 7. 05:46


지난주 GSMArena에서는 케이스 메이커 ITSKINS 로부터,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 작업을 위한 스케치를 입수했다고 공개했고, '아이폰6S'는 0.1mm 두꺼워진 7.0mm, '아이폰6S플러스'는 0.03mm 두꺼워진 7.13mm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세하게 두꺼워진 이유는 신형 맥북 프로와 애플워치에서 이미 선보여, 그간 꾸준하게 루머로 제기됐던 감압식 Force Touch 디스플레이 때문으로, 이 때문에 (압력을 감지하기 위한)약간의 여유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라는 설명이었는데, 오늘은 그 아이폰6S의 도면이라 주장하는 것이 등장했습니다.


Engadget Japan에서는 아이폰6S가 7.1mm(이전 세대가 6.9mm) 두께로 두꺼워지고, 상하()로 +0.16mm, 좌우로 +0.13mm 더 길어진다는 주장입니다. Enagdget Japan의 주장을 종합해보면 이전에 소개했던 루머와 동일하게 외관상 아이폰6와 유사하며, 약간 더 두꺼워지고, 약간 더 늘어나고, 내부 설계만 달라질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