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차세대 아이폰6C 메탈 케이스 탑재 루머



지난 4월 아이폰6C의 후면 메탈 케이스라 주장되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아이폰6C라기 보다는 아이폰6의 케이스의 조잡한 '모조품' 정도지 싶다. 다수의 분석가들이 차세대 아이폰 6C가 현재의 아이폰5C의 '싸구려 플라스틱'이 아닌 메탈 케이스가 될 것이라는 '바람'에 근거한 루머가 꾸준하게 제기되어 왔고, 이번에도 그 루머 얘기다.


한 분석가(Jefferies analyst Ange Wu)에 따르면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6C가 아이폰6스타일의 메탈 케이스가 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Wu는 투자 유치를 위해 자신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Barron에 글을 기재했고, 아이폰5C의 후속 모델인 아이폰6C라 불린 기기가 폴리카보네이트 셀과 메탈 재질 기반의 케이스가 될 것이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폰6와 유사할 것이라 주장했다.



Apple’s iPhone 6C will likely be assembled by Hon Hai Technologies while Foxconn Tech will likely get more than half of the iPhone 6C’s metal casing business, according to Jefferies, which upgraded this stock to Buy today. Analyst Ange Wu estimates that this additional metal casing business will contribute 10% of Foxconn Tech’s sales next year and revised up his target price from 115 new Taiwan dollars to NT$150.


그러나, (블로그에서 종종 애플에 관해서는 돗자리를 깔았다는 표현이 적절할 지경이라 묘사하던) KGI Securities의 Ming-Chi Kuo는 2016년이 되기 전까지는 아이폰5C가 refresh 될 것이라 믿지 말라 주장하기도 했다.


Digitimes에서는 폭스콘과 메가톤이 소스라며, 4인치 아이폰6C가 2015년에 출시될 것이라 주장하기도 했다.



만약, Wu의 말이 옳다면 애플이 'C'브랜드를 유지하는 것이고, 현재의 플래그쉽 모델을 $100 할인하는 정책이 아닌, 아이폰5C 부터 적용된 플래그쉽 모델을 'C' 브랜드로 저가형 모델을 양산할 것이라는 얘기다.


Source: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