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뮤직과 비츠1 서비스 시작

T.B 2015. 7. 1. 07:41


iOS 유저들은 바쁜 하루가 되겠습니다. 애플이 오늘 새벽 am 00:00 을 기준으로 iOS 8.4를 배포했고, TaiG에서도 이에 맞춰 v2.2.0을, PP25에서는 PP JB v2.3.0을 배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새로운 iOS에 포함된 '애플뮤직' 과 'Beats 1 Radio'입니다.


미국 현지시각 오전 8시 부터 Beats 1 Radio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Beats 1은 뉴욕, L.A, 런던을 시작으로 방송되는 중으로 앞으로 일주일 동안 24시간 동안 광고 없이 무료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역사적인 Beats 1 Radio의 첫곡을 장식한 그룹은 영국의 락밴드 Spring King의 City였습니다.)



Beats 1 Radio는 음악 서비스 뿐만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들에 관한 뉴스를 제공하고, 게스트로 초청하여 인터뷰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지난 2월 BBC Radio 1 에서 10년 넘게 인기 DJ로 활약하던 DJ Zane Lowe를 영입한 적이 있으며, Beats 1 Radio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DJ Jane Lowe는 그래미상 수상 등 경력이 화려하다죠. 첫번째 게스트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인 'Eminem'이 내정되어 있으며 Pharrell, Justin Timberlake, Cara Delevingne, Jaden Smith, Dr. Dre 등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는 AppleInsider에 소개된 애플 뮤직 인터페이스 소개가 되겠습니다.



Source: AppleInsider, MacRumors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